[입도 수기] 증산도는 선천종교를 통일하는 종교 (월간개벽 2015년 10월호)
서울강북도장 김규환(68)
2015년 음6월 입도
저는 기독교를 신앙하다가 15년 전에 불교로 개종하였습니다.
몇 년 전에 '원효결서'라는 책을 접하면서 앞으로 닥칠 병란의 문제와 지축정립 등의 소식을 알게 되었습니다.
특히 모든 종교를 아우르는 통일종교가 출현한다는 내용은 무척 마음에 와 닿았습니다.
어느 날 유선방송 채널을 틀다가 우연한 기회에 상생방송을 보게 되었는데 보면 볼수록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재미나고 좋았습니다.
제가 버스운전을 하기 때문에 쉬는 날에는 TV를 많이 시청하는 편인데 상생방송을 알게 된 후부터는 고정해서 시청하고 있습니다.
특히 안경전 종도사님께서 나오는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볼 때면 푹 빠져서 보느라 아무것도 하지 못합니다.
종도사님께서 혼신을 다해 말씀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문득 이런 생각이 났습니다.
"저 분은 정말 진실한 분이구나."
"종교를 앞세워서 개인의 사리사욕을 채우는 다른 종교지도자와는 격이 다르신 분이구나."
"저 분이 하는 거라면 옳은 거니까 증산도 진리도 옳은 것 아닌가? 그래, 증산도를 믿어보자."
"조상님을 제1의 하느님이라고 가르치는 증산도가 제대로 된 진리니까 이번 기회에 제대로 믿어보자!"
그래서 도장을 방문하였습니다.
하지만 직장을 정리하느라고 시간을 내지 못하다가 직장을 퇴직하고서야 입도를 위해 21일 정성수행을 시작하였고 팔관법 교육도 꾸준히 받고 있습니다.
입도를 허락해주신다면 우선 가족과 친구 그리고 지인들을 상대로 살릴 생生자 포교에 집중하겠습니다.
진리가 많이 서툴지만 인간으로 오신 상제님의 진리를 전해서 사람들을 살리고 싶습니다.
입도한 후에도 진리공부를 열심히 하겠습니다.
저는 증산도가 선천종교를 통일하는 '통일종교'라는 것을 확신합니다.
[이 외의 다양한 도전 내용은 인터넷 증산도 도전(www.dojeon.org)에 가시면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출처 - 월간개벽 www.greatopen.net)